톡문의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Q.리턴, 반품 신청 방법
작성일 25-01-01 19:35   

본문

A.

♣ 반품 대행 신청 방법 ♣

1. 판매자와 환불(반품) 승인을 받으세요.
2. 신청서에서 반품 남겨주세요.
  가. 반품 제품 주문번호와 트래킹번호
  나. 반송지 주소와 연락처
  다. 택배요금-선불 기본처리



♣ 빈품 대행 처리과정 ♣

1. 선불
  반품신청주문서 생성 → 반품 수수료 결제통보 문자 전송 → 결제대기 → 결제완료(당일 오후 택배사 회수)
  → 택배비 추가결제비용 문자전송 →반송된 트랙킹넘버 발급 → 반품 완료


2. 착불
  반품신청주문서 생성 → 반품수수료 결제통보 문자 전송 → 결제대기 → 결제완료(당일 오후 택배사 회수)
  → 반송된 트랙킹넘버 발급  → 반품완료

3. 반품상품의 현지 택배사 회수는 하루 한번 일괄처리됩니다.(상황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.)

4. 택배요금 착불선택 후 판매자측 수취거부로인해 반송되는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5. 물건을 직접 받아보시고 한국에서 리턴(반품)을 하는 경우 -제품을 판매자에게 직접 EMS로 발송하셔야 합니다.


타플센터에 상품 입고 후 판매자에게 반품 신청시 리턴대행 비용 2,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.(택배비 별도)
감사합니다.^^

상호: 주식회사 와이지넷코리아 (YOUNG GROUP NET KOREA CO., LTD.)    대표: 주용규    사업자등록번호: 223-81-14426   
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 2015-서울강남-02499호 주소: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6, 1718호   
TEL:(배송확인) 070-5001-0885    (업무상담) 070-4337-1714    업무제휴문의:ygnkorea@gmail.com

Địa chỉ: 108/2/4, Cộng Hòa, Phường 04, Quận Tân Bình, TP.HCM
(한국어: 호치민시, 떤빈군, 04동, 꽁화길, 108/2/4 번지)
Branch office (Viet Nam): No. 108/2/4, Cong Hoa Street, Ward 04, Tan Binh District, Ho Chi Minh City.
Copyright© 2023-2024 alitapl.com All Rights Reserved